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엄마가 되기 위한 학습의 기본

카테고리 없음

by 수면선율 2020. 6. 16. 00:00

본문


엄마가 되기 위한 학습의 기본



임신과 출산에 대해 이용할 수 있는 정보가 너무 많아 경험 많은 엄마들도 모든 것을 알지 못한다.


이 중 일부는 보다 원활한 임신을 위해 중요하다.


임신에 대한 훌륭한 조언은 아래 기사를 읽으세요.




임신했어요? 아기에게 모유를 먹일 계획이세요? 공공장소에서 모유 수유를 할 때, 프라이버시를 원하십니까? 간호복은 이것을 성취하기 위한 훌륭한 선택이다.


많은 회사들은 모유 수유를 신중하게 할 수 있는 의류를 전문으로 한다.


이런 종류의 옷으로는, 사람들은 당신이 모유 수유를 하고 있다는 것을 볼 수 없다.


만약 여러분이 의심스러운 것이 있다면, 거울을 통해 모유 수유를 시도해보고 다른 사람들이 이 활동을 어떻게 볼 수 있는지 생각해보라.


모든 사람들이 그 과정을 여러분처럼 아름다운 것으로 볼 수는 없을 것이다.




아기가 충분한 영양분을 섭취하도록 식단을 조절해라.


임신하기 전에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는 습관이 있었다면 생활습관을 빨리 바꿔야 한다.


야채, 과일, 기름기 없는 단백질과 같은 건강에 좋은 음식을 바로 추가해라.




임신하기 전부터 태아 비타민을 사용하려고 노력하라.


당신의 아기는 당신의 첫 3개월 동안 척수와 뇌로 변하는 신경줄을 발달시키기 시작할 것이다.


중요한 영양소는 칼슘, 엽산, 철분이다.


이것들은 아기의 초기 발달 단계에 필요하다.




누구나 그렇듯이 임신한 여성들은 태양으로 나가기 전에 피부를 보호하고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임산부의 피부는 상당히 민감하고 햇볕에 타는 것과 다른 자극에 더 민감하다.




만약 여러분의 집에 고양이가 있다면, 아이가 자궁에서 자라는 달 동안 다른 사람에게 쓰레기를 바꾸게 하라.


오염된 고양이 배설물은 임산부에게 위험한 화학물질을 함유하고 있다.


당신이 임신한 동안 남편에게 이 일을 해달라고 부탁할 수도 있고, 배우자가 없을 경우 다른 가족이나 이웃에게 부탁할 수도 있다.




아직 그렇게 하지 않았다면 다양한 출산 시설을 둘러보도록 준비하십시오.


출산하는 곳에서 편안하게 지내는 것은 당신의 노동력을 훨씬 더 쉽게 만들 것이다.


당신이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려면 몇 군데 다른 곳을 확인해 보라.


그 장소가 당신과 코치에게 바라는 곳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라.




만약 당신이 임신 중이고 발이 매우 부었다면, 반드시 의사에게 알리도록 하라.


어떤 여성의 혈압은 임신 중에 위험할 정도로 높아진다; 부은 발은 이 문제의 증상일 수 있다.


이 질환은 아기가 건강하도록 즉각적인 치료가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노동 코치를 사용할 계획이라면, 당신은 자신과 당신의 파트너를 가능한 한 빨리 출산 수업에 등록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두 분 모두 참석할 수 있을 겁니다.


당신의 아기가 당신과 당신의 의사가 정한 일정에 따르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니 가능한 한 빨리 그렇게 하라.




만약 여러분이 갓 아기를 낳은 친구나 친척을 안다면, 어떻게 임신을 처리했는지 알아보라고 그녀에게 말해라.


이미 가본 사람들로부터 지식을 알아낼 필요가 있다.




산전 비타민은 엽산을 권장량만큼 함유해야 한다.


엽산은 신경관 문제를 예방하고 태아의 발달을 돕는다.




너의 아기에게 매일 친절한 말을 해.


연구에 따르면 태어나지 않은 10주 정도의 어린이는 접촉에 반응할 수 있다.


그 후 몇 주 안에, 당신의 아기 또한 빛에 반응하고 당신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이다.


아기에게 말을 걸면 아이와 유대감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임신 중에는 의사가 그것에 반대한다고 충고하지 않는 한, 운동을 계속하라.


수영, 걷기, 그리고 다른 저충격 운동은 여러분이 건강한 심장과 요통을 완화하고 더 쉽게 전달할 수 있는 강한 중심 근육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에게 맞는 산부인과 옷을 입으십시오.


많은 여성들은 산부인과 옷이 창피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평범한 옷을 입으려고 한다.


만약 여러분이 실제로 자신에게 잘 맞는 출산복을 산다면, 여러분은 훨씬 더 행복할 것이고, 가장 중요한 것은 편안할 것이다!



많은 여성들이 임신에 관한 한 모든 것을 안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미지의 것을 탐구함으로써 스트레스를 덜 받게 되고 임신을 더욱 즐기게 될 것이다.


어느새 임신에 대한 전문가인지도 모른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이 충고를 나누는 것이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