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레이트 호텔이 필요하십니까? 이러한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수면선율 2020. 6. 16. 00:01

본문


그레이트 호텔이 필요하십니까? 이러한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휴가 계획은 노동 집약적이다.


휴가 장소를 정하고 교통편을 마련해야 할 뿐만 아니라 호텔 예약도 해야 한다.


적절한 옵션을 선택하지 않으면 재미가 없을 것이다.


이 기사를 읽고 최고의 호텔을 찾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Orbitz와 Expedia와 같은 온라인 여행 사이트에서 비싼 가격을 찾아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호텔 충성 프로그램에 있다면, 당신의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AAA 또는 AARP와 같은 당신이 속한 다른 단체로부터 할인을 받을 자격이 있다.




룸서비스는 개인적이고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돈을 조금 더 낼 것 같지만, 그 야행성 갈망을 채우기 위해 기다리는 동안 방(그리고 잠옷 차림)에 머물 수 있는 편리함을 가질 만하다.




당신이 숙박하고 싶은 호텔의 종류를 생각할 때, 고려해야 할 많은 선택사항들이 있다.


물론 가격은 큰 문제지만, 당신이 있는 곳에 가까운 호텔은 큰 고려사항이다.


호텔 선택에 도움이 되는 편의시설로는 무료 아침식사, 무료 와이파이, 운동실, 수영장, 구내 식당 등이 있다.


가능한 한 필요한 것을 호텔 안에 넣어 두도록 해라.




만약 당신의 애완동물이 당신과 함께 호텔에 온다면, 당신이 준비해야 할 몇 가지 일들이 있다.


당신이 선택한 호텔이 애완동물 친화적인지 알아보세요.


애완동물의 지저분한 것들을 없애기 위해 비닐봉지를 꼭 가지고 있어야 한다.


또한, 애완동물이 다른 손님들을 괴롭히지 않도록 다른 손님들과 떨어져 있는 방을 요청하라.




호텔에 투숙하는 동안 마사지 등 편의시설을 포함하려면 미리 예약을 해야 한다.


최고의 마사지 담당자는 이름별로 예약되는 경우가 많다.


일찍 예약하면 더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다는 뜻이다.




규칙적으로 달리면 러닝복과 GPS를 가지고 여행할 때 일과를 계속하십시오.


따라서 러닝 장비와 신발이 있는지 확인하고 어디에서든 조깅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당신은 충분한 운동과 주변 도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자주 묵는 호텔 체인이 있다면, 그들의 회원 프로그램을 체크해서 단골 손님들을 만나보아라.


이것들은 당신이 특정 체인에 머무를 때마다 포인트를 제공하는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과 유사하다.


시간이 지나면 당신은 심지어 무료로 그곳에 머무를 수 있을 것이다!



예약을 결정하기 전에 항상 호텔의 환승료가 있는지 알아내서 계산서에 놀라지 않도록 하십시오.


방값이 큰 여러 상황에서, 당신의 전근에 대한 공개되지 않은 가격은 종종 저축한 돈을 다 써먹을 수 있다.


미리 이 일에 대해 확실히 알고 문의하여 저축을 받으십시오.




호텔에 미리 전화를 걸어 아이들을 위한 수영장이 준비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호텔에 도착해서 유지보수를 위해 수영장이 폐쇄된 것을 알게 된다면 매우 실망스러울 수 있다.




당신이 담배를 피울 수 있는 호텔을 원하는지 혹은 피울 수 없는지를 알아내라.


만약 당신이 비흡연자라면, 당신은 흡연실을 제공하는 호텔을 멀리하고 싶을 것이다.


연기가 호텔을 통해 흘러나와 그대에게 달라붙을 수 있다.


때때로 흡연자들은 그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금연실을 빌리고, 그 안에서 담배를 피운다.


만약 당신이 금연 호텔을 떠날 때 담배 냄새 같은 냄새를 맡고 싶지 않다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형편없는 호텔이 휴가를 망치도록 내버려두지 마라.


반드시 호텔을 조사하고 그에 따라 계획을 세우십시오.


당신이 올바른 호텔에서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알고 있을 때 당신은 훨씬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다.


나쁜 호텔 예약 때문에 휴가를 즐기지 못하게 되어서는 안 된다.


다음에 휴가 계획을 세울 때는 여기서 팁을 기억해라.